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대구소식> 다이소 생활용품 저소득 주민에 전달

(대구=연합뉴스) 대구시는 13일 ㈜다이소아성산업, 대구광역푸드뱅크와 저소득층 후원 업무협약을 했다.

다이소아성산업은 대구광역푸드뱅크를 통해 해마다 2천만∼3천만원 상당 생활용품을 저소득 주민에게 3년 동안 전달하기로 했다.

이 회사는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를 운영하며 문화, 교육 분야 사회공헌활동을 한다.

올해는 복지 증진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려고 대구시와 협력해 후원사업을 하게 됐다.

<대구소식> 다이소 생활용품 저소득 주민에 전달 - 2

달서우체국-달서구청 우편집배원 알리미 운영

(대구=연합뉴스) 경북지방우정청 대구달서우체국과 달서구청은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우편집배원 알리미'를 운영한다.

담당구역 정보에 밝은 집배원들은 우편물을 배달하며 알게 된 틈새·소외계층을 구청과 공유해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한다.

양측은 지난 10일 업무협약을 하고 우편집배원 알리미 발대식을 했다.

<대구소식> 다이소 생활용품 저소득 주민에 전달 - 3

전국환경노래경연대회 16일 개막

(대구=연합뉴스) 2016 전국환경노래경연대회가 오는 16일부터 사흘간 대구문화예술회관 팔공홀에서 열린다.

일반(17개팀), 골든에이지(6개팀), 초등(13개팀), 중·고등(10개팀) 부분에 전국에서 2천200여명이 참가한다.

16일은 일반 부문, 17일은 초등 부문과 중·고등 부문, 18일은 골든에이지 부문과 초중고 통합 부문 경연을 한다.

대구시와 자연보호중앙연맹이 주최하고 젬싱어즈가 주관하는 대회는 노래로 녹색성장·환경보전에 관심을 확산하는 행사다.

yij@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13 09:3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