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삼성전자, 협력사 신입사원 입문교육 무상지원


삼성전자, 협력사 신입사원 입문교육 무상지원

삼성전자, '협력사 신입사원 입문교육' 실시
삼성전자, '협력사 신입사원 입문교육' 실시(서울=연합뉴스) 13일 경기 수원시 영통구 삼성전자 상생협력아카데미 교육센터에서 삼성전자의 협력사 신입사원들이 '2016년 협력사 신입사원 입문교육'에 참여하고 있다.
'협력사 신입사원 입문교육'은 삼성전자가 협력사의 인력 양성을 지원하고자 운영 중인 다양한 교육 과정 가운데 하나다. [삼성전자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연숙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올해 협력사 80여 곳 신입사원 300여 명의 입문교육을 무상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교육은 분기별로 총 4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2분기 교육은 13∼17일 4박 5일간 경기도 수원의 상생협력아카데미에서 이뤄지며 삼성전자 사내 전문 교수진이 강사로 나선다.

삼성의 신입사원 입문교육을 바탕으로 ▲ 사고혁신 ▲ 자기 주도 ▲ 건전한 직업관 형성 ▲ 비즈니스 매너 ▲ 창의적 사고 ▲ 미래 목표와 비전 수립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참가자들은 직급과 직무별 기업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을 하고 삼성 이노베이션 뮤지엄도 둘러본다.

삼성전자 주은기 상생협력센터 부사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협력사 신입사원들이 회사의 핵심인재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협력사 인력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이외에도 온·오프라인으로 직무·계층별 맞춤형 과정을 구축, 협력사 교육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nomad@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13 11: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