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70대 농부, 밭에 가다 멧돼지에 7곳 물려 중상(종합)


70대 농부, 밭에 가다 멧돼지에 7곳 물려 중상(종합)

전선의 멧돼지
전선의 멧돼지(연천=연합뉴스) 노승혁 기자 = 경기도 연천군 중서부전선 비무장지대(DMZ) 인근에서 멧돼지와 까치가 먹이를 찾고 있다. 분단70년·광복70년 여름. 2015.8.12
nsh@yna.co.kr

(고령=연합뉴스) 이덕기 기자 = 11일 오후 2시 20분께 경북 고령군 성산면 한 농로에서 밭일을 나가던 주민 이모(79)씨가 갑자기 나타난 멧돼지에 팔과 엉덩이, 얼굴 등 모두 7곳을 물어뜯겼다.

강동구, 관내 출몰 멧돼지 포획 위해‘멧돼지 기동포획단' 편성·수색
강동구, 관내 출몰 멧돼지 포획 위해‘멧돼지 기동포획단' 편성·수색강동구, 관내 출몰 멧돼지 포획 위해‘멧돼지 기동포획단' 편성·수색
(서울=연합뉴스) 최근 강동구 상일동과 고덕주공아파트 인근에 멧돼지 무리가 출몰해 강동구가 '멧돼지 기동포획단'을 편성해 수색하는 등 멧돼지 포획 작전을 진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
4일부터 총과 수렵견을 가진 야생동물포획수렵인 2명과 푸른도시과 직원들이 2개조를 편성, 고덕산과 일자산, 명일근린공원 일원을 수색하고 있다.
구는 야생동물 포획 수렵인인 엽사를 타구에 요청, 추가로 지원받아 수색을 강화할 계획이다. 사진은 3일 강일동 상일동역 교차로 인근에서 발견된 멧돼지. 2015.11.5 << 강동구청 제공 >>
photo@yna.co.kr

이 사고로 이씨가 중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이씨는 출혈이 심하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고 경찰은 설명했다.

이씨의 부인은 "집에 있는데 남편의 비명이 들려 나가보니 피투성이가 되어 있었고 멧돼지는 어디론가 사라진 뒤였다"고 말했다.

경찰은 혼자 농로에서 멧돼지와 맞닥뜨린 이씨가 당황한 나머지 현장을 피하지 못해 변을 당한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은 달아난 멧돼지가 또다른 주민들에게도 해를 끼칠 수 있다고 보고 엽사를 동원해 쫓고 있다.

duck@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11 20:0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