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I.O.I 유닛은 7인조…김세정·유연정 빠진다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엠넷 '프로듀스 101'을 통해 탄생한 11인조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올여름 7인조로 유닛(소그룹) 활동에 나선다.

아이오아이의 매니지먼트를 맡은 YMC엔터테인먼트는 10일 "유닛에는 김도연, 김소혜, 김청하, 임나영,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이 활동한다"고 멤버를 공개했다.

유닛에서 빠지는 멤버 중 김세정과 강미나는 이달 말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데뷔시키는 걸그룹으로, 정채연은 당초 몸담은 걸그룹 다이아의 새 앨범 활동을 한다.

또 유연정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로 돌아가 연습할 예정으로 이들 4명은 향후 아이오아이의 완전체 활동에 다시 합류한다.

스타쉽은 유연정이 유닛에 참여하지 않는 데 대해 "아이오아이 활동을 하며 다양한 재능이 있는 친구들을 봤고 노래 외에 더 연습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유연정은 이 경험을 자양분 삼아 한층 더 발전한 모습을 보여주고자 연습할 예정이다. 아이오아이 활동 기간에 유연정을 포함시킨 걸그룹을 계획하고 있지 않다"라고 밝혔다.

아이오아이 유닛은 7월 말 또는 8월 초를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I.O.I 유닛은 7인조…김세정·유연정 빠진다 - 2

mimi@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10 18:4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