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PRNewswire> OLED ASIA 2016 공식 개회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서울, 한국 2016년 6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DEMAND-LED, OLED Association [http://www.oled-a.org/ ] 및 "E+YI" Program[http://www.demand-led.com/E_YI/ ]이 조직하는 OLED Asia 2016이 이달 15~16일 한국 서울에서 열린다.

OLED Asia 2016은 OLED 산업의 최신 기술과 응용 혁신에 초점을 맞춘다. 이번 행사에는 OLED 업계의 모든 전문가와 개발자가 참석해, 다양한 용도의 상업화를 가속할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OLED Asia에서는 한국, 일본, 중국, 대만 및 기타 국가와 지역의 패널 제조업체와 OEM 간부가 연설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OLED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OLED Asia 2016에서는 디스플레이와 조명 부문에서 OLED 기술의 미래를 살펴보며, ‘극복해야 할 기술 과제들’, ‘접히는 디스플레이의 작용 방식’, ‘미래 효율성과 수명’, ‘비용 절감 방법’, ‘중국의 OLED 투자 방식’ 등과 같은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또한, OLED Asia 2016은 신흥 OLED 조명시장도 다룰 예정이다. 신흥 OLED 조명시장은 효율성, 수명, 비용 및 기반시설 측면에서 LED 조명을 한참 따라잡아야 할 위치에 있다. 건물과 조명 부문 LGD의 새로운 프로젝트와 유연한 제품 제조 공정을 혁신시킬 최초의 R-T-R fab를 개발한 Konica Minolta 등도 다룰 예정이다.

OLED Asia 2016의 하이라이트에서 다음과 같은 다양한 측면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중국의 평면 패널 제조업체들이 OLED 디스플레이와 조명 부문에서 발전하는 과정

 * 신흥 부문에서 주류로 부상한 OLED

 * 중소 규모 AMOLED 디스플레이를 위한 기술

 * 증발부터 인쇄까지: 최첨단 Merck OLED 소재

 * 평면 디스플레이부터 휘는 디스플레이까지

 * 휘는 OLED 디스플레이와 OLED의 과제

 * 중국 OEM과의 협력

- 업계에 영향을 미칠 신기술

 * R-T-R 생산

 * 수명이 긴 수용성 소재

 * 새로운 블루 고성능 소재

 * 대안적인 인쇄 접근법

 * 더욱 효과적인 FMM 이용

 * 휘는 고성능 조명 패널

 * 접히는 디스플레이 문제점 해결

- OLED의 새로운 용도

 * 자동차

 * 영상벽

 * 투명 디스플레이

 * 궁극적인 컨버전스 장치 - 접히는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조합과 기타

 * 가정과 사업장에서 조명의 새로운 용도

지금이야말로 OLED에 있어 흥미진진한 시기다. OLED Asia 2016은 5년 내에 분명 일어날 성장과 중개인 제거 현상을 살펴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oledasiasummit.com

출처: DEMAND-LED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10 14:5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