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유디치과, 해성보육원서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 개최

유디치과, 해성보육원서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 개최 - 2

▲ 유디치과는 9일 구강의 날을 기념해 본아이에프와 공동으로 해성보육원(원장 경현옥)에서 '제5회 건강한 나눔함께데이' 공동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는 유디치과를 중심으로 협력기업과 단체들이 힘을 모아 의료, 급식, 물품 등을 지원하는 행사다.

해성보육원은 1894년 제물포 고아원이라는 이름으로 설립된 국내 최초의 보육원이다.

현재 인천시 입양 지정기관으로 등록돼 있다.

이날 고광욱 유디치과 대표원장은 아이들의 구강건강을 위한 교육을 했다.

아이들은 치아건강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화로 제작된 영상자료를 시청했다. 또한 유디치과에서 개발한 아이클레이 공작(치아모형만들기), 색칠 공부 등 치아건강 체험 학습을 받았다.

유디치과 임직원들은 행사에 참여한 아이들에게 어린이 칫솔, 양치 컵, 3분 모래시계로 구성된 구강 관리용품을 증정하고 어린이 구강 관리 지침서를 보육원에 지원했다.

본아이에프는 행사에 참여한 봉사자와 아이들에게 100인분의 본도시락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고광욱 대표원장은 “어릴 때부터 스스로 치아에 대한 소중함과 올바른 구강건강 상식을 확립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 정기적으로 방문해 아이들의 구강건강 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10 14:3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