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PRNewswire> 오토모빌리티LA, 2016 톱10자동차 스타트업 대회 지원자 모집 시작


-- 포춘 매거진과 오토모빌리티LA, 선두 자동차 업계 혁신기업들을 공인하고자 협력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로스앤젤레스 2016년 6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LA오토쇼(LA Auto Show)의 오토모빌리티LA(AutoMobility LA™[http://www.automobilityla.com/ ])는 지난 해 톱10 자동차 스타트업(Top Ten Automotive Startups™ 이하 Top Ten)대회의 성공적인 성과에 이어 오늘 다시 한 번 10개의 가장 혁신적인 최신 프리미엄 스타트업들을 선별했다. 오토모빌리티LA는 올해의 톱10 자동차 스타트업들을 선별하기 위한 지원자 모집을 시작했다. 최종 후보자 명단은 자동차, 운송, 이동 업계를 형성해 나갈 수 있는 가장 우수한 잠재성을 지닌 최신 스타트업들을 공인한다.

포춘(Fortune)은 9월호 포춘 매거진에서 톱10 스타트업들을 다룰 예정이다. 오토모빌리티LA 자문 위원회가 해당 톱10 최종 후보자들을 선별한다. 해당 자문 위원회는 구글, 리프트(Lyft), 엔비디아(NVIDIA), 판도라, 아에리스 커뮤니케이션스(Aeris Communications), 노키아 성장 파트너스(Nokia Growth Partners), 로스앤젤레스(City of Los Angeles), 로컬 모터스(Local Motors), SA(Strategy Analytics), 일렉트로빗(Elektrobit), 엘리스 앤 어소시에이츠(Ellis and Associates)의 고위 임원들로 구성되었다.

지원을 희망하는 스타트업들은 다음의 링크를 방문하면 된다: http://laautoshow.com/top-ten-automotive-startups/

톱10 우승자들은 다음의 기준들을 통해 선별된다: 비전, 혁신, 폭넓은 적용성, 채택/성공의 공산, 실행과 관리, 결정, 기존 고객들, 파트너들과 인도인들, 수익 잠재성, 비즈니스 모델 그리고 보여줄 수 있는 제품.

우승한 톱10 스타트업들은 11월 14일에서 17일까지 LA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오토모빌리티LA에의 독점적 접근성을 얻게 되며 모든 새로운 테크놀로지 파빌리온에서 소개된다. 해당 스타트업들은 4천5백여 개 이상의 미디어들과 자동차 제조업체들, 기술 거인들, 디자이너들, 개발자들, 스타트업들, 투자자들, 판매자들, 정부 관료들, 분석가들을 포함하는 2만여 명의 업계 가장 영향력 있는 사상적 리더들 앞에 설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해당 기업들은 오토모빌리티LA가 열리는 동안 하이라이트 영상 게재와 기타 미디어 현장 인터뷰 등을 통해 주요 매스컴들에 조명을 받게 된다.

톱10 우승자들은 모든 주요 오토모빌리티LA네트워킹 행사들에 접근성을 갖게 되며 11월 17일 목요일, LA오토쇼의 오토모빌리티LA 임원팀과의 프라이빗 아침 식사를 위한 독점 초대장을 받게 된다.

"해당 자동차와 기술 업계들은 점점 더 밀접하게 연결되고 있다. 커넥티비티는 이동성에 있어 자동차와 사람들 간의 관계에 변화를 주고 있다" 면서 "우리는 자동차와 기술간의 거리를 진정으로 좁힐 수 있는 혁신적인 스타트업 기업들을 찾고 있으며 이 혁신적인 기업들이 어떤 변화와 혁신을 가져올지에 대해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LA오토쇼와 오토모빌리티LA의 사장(President)이자 CEO인 리사 카즈(Lisa Kaz)는 전했다.

지난해, 톱10자동차 스타트업 우승기업들은 엘리오 모터스(Elio Motors)와 하이 모빌러티(High Mobility) 그리고 합스킵드라이브(HopSkipDrive)를 포함한다. 해당 기업들은 지난해 톱10 자동차 스타트업 대회에서 조명을 받은 이후 상당한 양의 재정적 지원을 받았다.

"지난해 엘리오 모터스가 톱10 스타트업 기업들로 선정된 것은 매우 최적의 타이밍이었다. 덕분에 엘리오 모터스는 글로벌 사상 리더들과 정책 결정자들 그리고 미디어 앞에서 새로운 프로토타입을 공개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면서 "LA오토쇼는 엘리오 모터스가 글로벌 목표를 실현하는 데 한 발 더 가까이 갈 수 있도록 했으며 이러한 모멘텀을 지속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엘리오 모터스의 판매 부사장(VP)인 제롬 바살로(Jerome Vassallo)는 전했다.

2013년 이후, 해당 쇼에 참가한 다수의 기업은 이후 상당량의 자금지원을 받았다. 지금까지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리프트(Lyft)가 GM으로부터 5억 달러(USD)의 투자를 받은 것이며 이는 자동차 제조업체와 승차 공유 서비스 제공업체 간 가장 의미 있는 파트너십이기도 하다.

"지난해에는 2만4천 개 이상의 자동차 미디어와 산업 전문가들이 참석했으며 올해는 더 많은 미디어와 업계 전문가들이 자리할 예정으로, 이렇게 모빌러티 업계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임으로써 톱10 우승자들은 전례 없는 미디어 및 업계에의 노출 기회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토모빌리티LA는 다년간의 노력을 통해 LA오토쇼의 커넥티드 카 엑스포와 프레스 & 트레이드 데이즈를 새로운 자동차 산업을 위해 전문적으로 맞춤 설계된 하나의 무역 쇼로 발전시켜 왔다. 4일에 걸쳐 진행되는 해당 행사는 미래 운송수단을 재정의 및 발표하고자 자동차 제조업체, 테크 기업들, 디자이너들, 개발자들, 스타트업들, 투자자들, 판매업체들, 정부 관료들 그리고 분석가들을 포함하는 전체 "새로운 모빌러티 생태 시스템"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해당LA오토쇼와 오토모빌리티LA는 세션/토론 토픽들과 쇼에 참석할 업계 전문가들을 포함하는 해당 2016년 쇼에 대한 더 상세한 내용을 다음 몇 달에 걸쳐 공개할 예정이다.

오토모빌리티LA의 톱10선정을 위한 후보자 모집은 2016년 6월 9일에 시작 7월 31일에 마감될 예정이다. 더 상세한 정보 확인과 후보자 등록은 LA오토쇼의 웹페이지(http://laautoshow.com/top-ten-automotive-startups/) 또는 오토모빌리티LA 웹페이지(http://www.automobilityla.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LA 오토쇼와 오토모빌리티LA에 대해

1907년에 시작된 로스앤젤레스 오토쇼(LA Auto Show(R))는 북미지역에서 매년 개최되고 있는 최초의 메이저 오토쇼다. 2016년 해당 쇼의 프레스&트레이드 데이즈는 커넥티드 카 엑스포(CCE)와 병합, 미래 운송수단과 모빌러티의 미래를 둘러싼 가장 시급 중요하게 여겨지는 문제들에 관해 토론하고자 기술과 자동차 업계를 통합하는 해당 업계 최초의 무역쇼인 오토모빌리티LA(AutoMobility LA™)로 새롭게 탄생했다. 2016오토모빌리티LA는 예정된 제조사 차량 데뷔와 함께, 11월 14일에서 17일까지 LA컨벤션 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해당 쇼는 11월 18일부터 27일까지 일반인에게도 공개된다. 오토모빌리티 LA는 새로운 자동차 산업이 일을 완수하고, 획기적인 제품들이 공개되고, 전 세계 미디어 앞에서 전략적 발표가 이루어지는 곳이다. LA 오토쇼는 광역 LA 신차 딜러 협회(Greater L.A. New Car Dealer Association)의 지지를 받고, ANSA 프로덕션(ANSA Productions)에 의해 운영된다. 오토쇼에 관한 최신 뉴스와 정보는 트위터(twitter.com/LAAutoShow), 페이스북(facebook.com/LosAngelesAutoShow), 그리고 해당 웹사이트(http://www.laautoshow.com/)에서의 알림 수신 등록을 하면 확인할 수 있다. 오토모빌리티 LA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해당 웹사이트(http://www.automobilityl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토모빌리티LA(AutoMobility LA™), 커넥티드 카 엑스포(Connected Car Expo(R)), LA오토쇼(LA Auto Show(R)) 그리고 LA오토쇼(Los Angeles Auto Show™)들은 ANSA프로덕션(ANSA Productions, Inc.)의 독점 트레이드마크다.

미디어 문의:

브리나 버/사나즈 마블리(Breanna Buhr/Sanaz Marbley)

JMPR Public Relations

818-992-4353

bbuhr@jmprpublicrelations.com

smarbley@jmprpublicrelations.com

출처: 로스앤젤레스 오토쇼(Los Angeles Auto Show)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10 13:1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