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USA투데이 "LG 올레드, 코폴라가 인정한 최고 TV"

(서울=연합뉴스) 옥철 기자 = 세계 영화계의 거장(巨匠) 프란시스 코폴라(Francis F. Coppola) 감독이 LG[003550] 올레드 TV를 극찬한 기사가 미국 최대 일간지 USA투데이에 실렸다.

USA투데이는 지난 7일(현지시간) '코폴라, 올레드의 영상은 거부할 수 없어'라는 제목의 기사로 코폴라 감독 인터뷰를 게재했다.

코폴라 감독은 인터뷰에서 "올레드 TV는 아름다움을 재탄생시킨다(it's a rebirth of that aesthetic)"면서 "깊고 어두운 장면들을 만들어내는 최고의 TV"라고 강조했다.

USA투데이는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픽셀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기 때문에 LCD 디스플레이보다 놀랍게도 더 진짜 같은 영상(dramatically more realistic images)을 만들어낸다"고 덧붙였다.

USA투데이 "LG 올레드, 코폴라가 인정한 최고 TV" - 2

코폴라 감독은 "지난해 65인치형과 55인치형 울트라 올레드 TV를 사면서 가격을 물어보지도 않았다. 돈보다는 그 기술을 사랑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코폴라 감독은 영화 '지옥의 묵시록', '대부 시리즈'로 유명한 거장이다.

코폴라 감독은 최근 울트라HD 영상으로 다시 제작한 '지옥의 묵시록'을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로 보고 난 뒤 "40년 전 촬영 현장에서의 감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다. 영화에서 보여주고 싶었던 모습을 LG 시그니처 올레드 TV에서 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USA투데이 "LG 올레드, 코폴라가 인정한 최고 TV" - 3

oakchul@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10 10: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