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강원교통방송 건강걷기 라디엔티어링 11일 원주혁신도시서

(원주=연합뉴스) 류일형 기자 = 도로교통공단 TBN 강원교통방송이 오는 11일 오전 8시 30분 원주혁신도시 미리내 공원에서 '국민건강보험과 함께하는 제1회 TBN 건강걷기 라디엔티어링대회'를 개최한다.

강원교통방송 건강걷기 라디엔티어링 11일 원주혁신도시서 - 2

개국 15주년을 맞은 강원교통방송은 생명·건강도시 원주에서 걷기를 통한 건강증진과 라디오정보 보급 활성화를 위해 국민건강보험공단과 협력해 이번 대회를 마련한다.

이번 대회는 도시조성이 마무리된 원주혁신도시에서 도민들과 입주한 이전 공공기관 임직원들이 함께 걸으면서 하나가 되는 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열린다.

걷기대회는 혁신도시 내 미리내공원을 출발, 입춘내천을 따라 국립과학수사연구원 옆 수변공원 데크를 돌아 다시 입춘내천을 거쳐 반곡역을 돌아오는 코스로 6Km 구간이며 1시간 30분가량 소요된다.

이날 대회에서는 사전접수와 현장접수를 통해 참가한 시민들에게 미니 라디오 1천 개를 나눠준다.

강원교통방송 김인식 본부장은 "15년 동안 강원교통방송에 보내준 도민들의 과분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를 전한다"면서 "건보공단과 공동으로 마련한 이번 걷기대회가 시민건강 증진은 물론 시민화합, 혁신도시의 정주 여건을 높이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ryu625@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07 18: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