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PRNewswire> 뉴욕레지던스의 토마스 거스, 한국의 시티스케이프에서 강연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뉴욕 2016년 6월 7일 PRNewswire=연합뉴스) 뉴욕시에 본사를 둔 선두적인 주택 및 상업 부동산 회사인 뉴욕레지던스(New York Residence 또는 NYR; NYR.com)의 회장인 토마스 거스(Thomas Guss)는 2016년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시티스케이프코리아(Cityscape Korea)에서 강연과 전시를 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서울과 가까운 한국국제전시장에서 열릴 계획이다. 시티스케이프코리아는 부동산 투자와 개발을 위한 동아시아의 주요 행사다. 대규모 전시와 네트워킹 일정을 포함하는 이 행사는 개발을 지원하고 협력을 권장함과 동시에 현지와 지역의 공공 및 민간 부문 유권자들을 한자리에 모은다.

국제 부동산 시장에 있어서 전문가들이며 한국인들에게 가용할 미국의 기회들에 대한 상세 지식을 지닌 십수 년 경력을 가진 두 명의 노련한 NYR 브로커 동료들인 진 킴(Jean Kim)과 문영주(Young Moon)가 토마스 거스와 동참할 것이다.

토마스 거스는 뉴욕의 선도적인 부동산 브로커들 중 하나이며, 뉴욕 부동산을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접근할 수 있게 한 부동산 회사의 회장이다. 거스의 지휘하에 NYR은 뉴욕의 10대 대형 부동산 증권회사들 중 하나로 성장했다. 또한, 토마스 거스는 오스트리아의 빈 출신으로서 뉴욕 부동산 시장에 국제적인 민감성을 제공한다. 거스는 세계 각지에서의 뉴욕 부동산 시장에 관한 강연들과 뉴욕시의 신개발 구매절차를 구체적으로 다루는 유일한 서적인 "신축의 최대 수익(Maximum Profits with New Construction)"의 출간을 포함하는 다작의 포트폴리오를 보유한다.

그는 "부동산 개발자, 투자자, 소비자의 특별한 국제적 만남의 장소인 시티스케이프코리아에서 발표를 하게 되어 기쁘다. 나는 현재의 뉴욕시 시장 강세의 강력한 지지자이며, 나의 중대 발견들을 동아시아 시장과 공유하게 되어 영광이다. 뉴욕시는 현재 예리한 투자자들을 위한 풍부한 기회들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뉴욕레지던스(New York Residence)에 관하여:

2005년에 설립된 뉴욕레지던스(New York Residence, 또는 NYR)는 선도적인 주택 및 상업 부동산 종합 서비스 제공자이며, 현지 및 국제 바이어와 셀러의 요구에 초점을 둔다. NYR은 미화 수십억 달러 규모의 거래들을 성공적으로 도모했다. NYR는 매매 외에도 뉴욕시의 부동산 재산을 증대시키고자 하는 국내외 고객들과 새로운 재산 포트폴리오를 만들고자 하는 투자자들을 위한 부동산 투자 서비스를 전문 취급 한다. NYR은 부동산 매매부터 임차 및 시기적절한 판매까지 고객들 모두의 부동산 관련 필요들에 부응하는데 헌신한다.

루벤슈타인 홍보(RUBENSTEIN PUBLIC RELATIONS)

문의: 앨런 세건(ALAN SEGAN)

ASEGAN@RUBENSTEINPR.COM

출처: 뉴욕레지던스(New York Residence)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07 16:0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