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주경야독, 미용사(메이크업) 온라인과정 개설

주경야독, 미용사(메이크업) 온라인과정 개설 - 2

▲ 국가기술계 전문교육기관인 주경야독이 2016년 국가기술계 자격증인 미용사(메이크업)과정 필기시험대비 온라인강의를 2일 오픈했다.

학원 측은 "현재 미용에 대한 질높은 수요가 증가하면서 웰빙과 미용이 어우러져 이젠 단순한 메이크업이나 아트의 차원을 넘어선 건강과 아름다움의 조합을 추구하는 시대에 살고 있다"며 "미용사(메이크업) 과정의 경우 기존 메이크업 1,2,3급 민간자격증이 운영되었는데 올해부터 미용사(메이크업) 국가자격증이 신설되면서 관련 기술인력의 관심을 받는 자격종목"이라고 전했다.

주경야독에서 운영중인 온라인강의는 효과적인 비용으로 필기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강좌로 구성됐다.

사단법인 국제뷰티문화아트협회의 메이크업과 이은정 교수와 오웅영 교수가 함께 교육을 맡았다.

학원 관계자는 "다년간 다져온 노하우를 토대로 한 쉽고 빠른 이해와 중요 포인트에 대한이론정리를 통해 단 한 번에 끝내는 명쾌한 족집게 강의로 최단시간 준비를 통한 자격증 단기합격을 목표로 구성됐다"고 강조했다.

강의 오픈을 기념해 SNS를 통한 강의 추가 연장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주경야독은 이 외에도 가스, 공조냉동기계, 무선설비, 승강기,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 실내건축, 에너지관리, 위험물, 전기, 자동차정비, 조경, 종자, 중장비, 화학분석, 항공정비, 환경 등 40여 종목의 기능사 강의를 온·오프라인으로(과정에 따라 상이) 운영중이다.

이벤트 참여 및 강의신청은 주경야독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실시간 전문교육상담도 가능하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02 16:5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