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울산소식> 김정운 박사, 8일 남구 한마음대학 강연

(울산=연합뉴스) 남구는 8일 오후 2시 구청 대강당에서 문화심리학자 김정운 박사를 초청해 '행복의 조건'이라는 주제로 제170회 한마음대학을 개최한다.

김 박사는 삶이 어떻게 하면 행복해 지고, 인생을 즐겁게 살아가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가 등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그는 '가끔은 격하게 외로워야 한다'와 '노는 만큼 성공한다' 등의 책을 펴냈으며, 현재 일본 나라현립대 객원교수, 여러가지 문제연구소 소장 등을 맡고 있다.

남구 한마음대학은 매월 둘째 수요일에 열리며, 남구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7월에는 구글 글로벌 비즈니스팀 김태원 팀장이 '도전을 말하다'를 주제로 강연한다.

<울산소식> 김정운 박사, 8일 남구 한마음대학 강연 - 2

울산해경 서장, 울산대 경찰학과서 특강

(울산=연합뉴스) 정봉훈 울산해양경비안전서장은 2일 울산대 사회과학대학 경찰학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해양경찰의 변화와 미래'라는 주제로 특강했다.

정 서장은 해양경찰 공무원의 진로, 직업 전망, 우리나라 해양경찰 위상 등을 소개했다. 또 미래 경찰관으로서 갖춰야 할 덕목과 국가관 등도 강조했다.

울산대 경찰학과 측은 앞으로 신임 경찰관 초청 등 현업에 종사하는 경찰관과 학생들이 만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02 15:5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