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PRNewswire> ‘세계태양에너지엑스포(EXPO Solar 2016)’, 한국 개최


- ‘세계태양에너지엑스포(EXPO Solar 2016)’ 참가기업, 1천만 서울 시민과 함께하는 ‘2016 서울 솔라 리빙 페스티벌’ 참가 가능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서울, 한국 2016년 6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올 하반기, 아시아 최대의 태양에너지 박람회이자 사업 플랫폼인 세계태양에너지엑스포(EXPO Solar 2016)(www.exposolar.org)가 올 9월 7~9일 한국 킨텍스에서 개최한다.

‘세계태양에너지엑스포’는 올해로 8주년을 맞이하며, 올 하반기에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의 태양에너지 박람회다.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및 중동 지역에서 매년 2만 명 이상의 바이어 및 방문객이 이 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 이 박람회는 아시아 지역 내 최고의 태양에너지 사업 전시회로 위상을 높여가고 있다.

세계태양에너지엑스포는 국내외 30만 명 이상의 잠재고객을 유치하며,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해외 바이어 초청 및 숙박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또한, 전 세계 태양에너지 사업에 대한 견고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한 기회를 창출해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박람회 주최측은 세계태양에너지엑스포 참가자를 대상으로 ‘대형 행사’도 준비했다. 또한, 박람회 참가자는 9월 1~3일 서울광장 야외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6 서울 솔라 리빙 페스티벌’에 참가해, 1천만 서울 시민과 이번 행사를 함께 할 수 있다. 대중의 기대는 점차 높아지고 있다.

한편, 전 세계의 모든 태양에너지 기업이 세계태양에너지엑스포에 매년 참가한다. 이러한 행사는 아시아 시장으로 통하는 첫 번째 관문으로 여겨진다. 다양한 참가기업이 자신들의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과 솔루션을 소개하며, 방문객들은 이를 통해 태양에너지에 특화된 박람회에서 차별화된 전시내용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박람회 기간에 태양에너지 관련 회의인 ‘PV 월드 포럼’도 동시에 개최하며, 이를 통해 태양광발전소의 효율적인 설계 및 시행 등, 태양광발전소 관리에 대한 우수한 강의가 제공된다. 그뿐만 아니라, 태양에너지 산업계의 전략적 사업에 대한 이정표를 제시하는 기술 세션을 통해, 박람회 참가자들은 내년의 전 세계 태양에너지 시장 동향을 다른 이들보다 먼저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세계태양에너지엑스포 세부정보: www.exposolar.org

사진 - http://photos.prnewswire.com/prnh/20160531/373998LOGO

출처: 세계태양에너지엑스포(EXPO Solar 2016) 전시사무국(EXPO Solar 2016 Exhibition Bureau)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02 14:5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