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대전소식> 크린토피아, 교육청에 교복무료세탁권 기탁

(대전=연합뉴스) 대전시교육청은 전문세탁기업 ㈜크린토피아가 대전지역 저소득층 학생들을 위해 교복 무료세탁권 3천만 원어치(3천750매)를 기탁했다고 2일 밝혔다.

시교육청은 기탁받은 교복 무료세탁권을 관내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운영학교에 전달,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이 크린토피아의 교복 세탁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할 계획이다.

크린토피아는 학생·학부모 편의를 위해 토요일 오전 10시 전에 교복 세탁을 맡기고 오후에 찾아가는 '토요일 교복 당일 세탁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최형근 크린토피아 전무이사는 이날 교육감실에서 열린 기탁식에서 "작은 정성이지만 대전지역 어려운 학생들의 세탁비 부담을 덜어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대전시교육청이 추진하는 다양한 활동에 관심을 두고 적극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대전소식> 크린토피아, 교육청에 교복무료세탁권 기탁 - 2

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 교육복지 大축제

(대전=연합뉴스) 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은 오는 11일 '교육복지의 날'을 맞아 37개 교육복지 사업학교에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친다.

동·서부교육지원청 관내 37개 사업학교에서는 교육복지 주간에 'You In I(너와 나는 한마음)'라는 주제로 학생, 교직원이 함께 참여해 기념행사, 캠페인, 홍보활동, 공모전, 학급별 단합대회, 교육복지실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은 물론 지역사회와의 나눔행사도 진행한다.

또 사업학교별 프로그램 외에도 동·서부교육지원청 주최로 '교육복지 감동스토리'공모전을 개최, 사업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고 우수작에 대해서는 교육장 표창을 해 학생들을 격려할 계획이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02 13:5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