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PRNewswire> AFF-도쿄 2016, 사업파티에 전 세계 출품사 초대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도쿄 2016년 6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제29회 AFF(Asia Fashion Fair)-도쿄가 올 9월 28~30일 도쿄·선샤인 시티에서 개최한다. AFF는 AFF Co., Ltd.와 일중경제무역센터(Japan-China Economic Relations and Trade Center)가 주관하고, AFF 조직위원회가 진행한다.

AFF(Asia Fashion Fair)는 일본에서 개최하는 가장 크고 전문적인 의류&섬유 OEM-ODM 박람회로, 기성복, 액세서리, 가정용 직물, 섬유 및 보조재를 선보인다. 2003년에 시작된 AFF는 매년 3차례 개최한다. 매년 AFF를 찾는 바이어 수는 1만 명이 넘는다. 이는 AFF가 일본 직물&의류 산업에서 “절대로 놓쳐서는 안 되는” 사업행사라는 의미다. 지금까지의 통계 자료에 따르면, 85%의 바이어가 사업 논의를 위해 한 시간 이상 현장에 머물렀다고 한다.

방문객 질문서에 따르면, 예상 거래 및 의도적 거래 비율은 90%를 초과한다. 각 출품사는 평균 50명 이상 적극적인 고객을 만나며, 이는 신규 방문객의 60%에 해당한다.

신청 및 추가 정보는 AFF 웹사이트(www.asiafashionfair.jp)를 참조한다.

이메일: info@asiafashionfair.jp

미디어 문의:

Huang Yuchen

휴대전화: +86-10-6528-5310

이메일: huangyuchen@chinatex.com

출처: AFF Organizing Committee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02 13:2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