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충북소식> 충주사과 '대한민국 소비자상' 2년 연속 대상

(충주=연합뉴스) 충주사과가 1일 한국소비자협회 주관 2016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 브랜드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충북소식> 충주사과 '대한민국 소비자상' 2년 연속 대상 - 2

충주사과는 품질, 가격 등 전반적인 소비자 만족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고, 호감도와 신뢰도에서 월등한 성적을 거둬 대상을 수상했다.

충주사과는 큰 일교차와 비옥한 토양에서 자라 식감과 맛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다.

제천 중앙시장, 청년몰 조성사업 공모 선정

(제천=연합뉴스) 제천 중앙시장이 중소기업청이 주관한 청년몰 조성 공모 사업에 선정됐다.

제천시는 이번 공모 선정에 따라 제천 중앙시장에 25개 청년 점포가 입주토록 지원할 계획이다. 중앙시장 청년 점포는 지난 2월 입주한 12개 점포를 합쳐 모두 37곳으로 늘어난다.

음성군 '실버 바리스타' 4명 첫 배출

(음성=연합뉴스) 음성군이 지난 3월부터 운영한 '뉴라이프 아카데미 바리스타 강좌'에서 60대 이상 '실버 바리스타' 4명이 처음 배출됐다.

김지연(71·여)씨 등 60∼70대 수강생 4명은 지난 3월부터 감곡면 강동대에서 12차례 바리스타 교육을 받고 지난달 31일 열린 강좌 수료식에서 수료증을 받았다.

음성군은 올해 실버 바리스타 10명을 양성해 카페 개업을 주선하는 등 일자리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6/01 17:1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