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2539 여성 의류 브랜드 '포셉'(FOCEPS) 공식 론칭

송고시간2016-05-25 17:23

2539 여성 의류 브랜드 '포셉'(FOCEPS) 공식 론칭 - 2

▲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포셉'이 공식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포셉은 2016 S/S 토이 컬렉션을 통해 첫발을 내디뎠다.

'2539'(20대 중반부터 30대 후반까지)의 여성을 대상으로 마치 인형에게 입히는 듯한 다채로운 컬러와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업체 측은 "디자인과 고급원단, 봉제기술의 삼박자가 맞아야 제대로 된 의상이 나올 수 있다는 신념으로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며 "모든 제품을 업계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명장들과 협업을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볼륨감 있는 퍼프 숄더와 스트링 오브제, 입체적인 효과를 주는 구조적인 절개선을 배치해 몸매를 보다 입체적이면서 슬림하게 보이도록 디자인했다.

또 실키한 느낌의 고급 안감, 꼼꼼한 마감 스티치 등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다른 액세서리 없이 제품만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총괄 디렉터는 "포셉의 제품들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퍼스널 오더 베이스로 진행된다"며 "까다로운 제조와 QC를 거쳐 완성되기 때문에 하루에 제작할 수 있는 제품 수량이 많지 않다"고 말했다.

이번 토이 컬렉션에 이어 군더더기 없이 딱 떨어지는 핏의 모노톤 컬러 블록, 다양한 믹스매치가 가능한 레이어드 피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 등으로 구성된 두 번째 컬렉션을 곧 공개할 예정이다.

포셉 2016 S/S 토이 컬렉션은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