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실내 꽃길 걸으며 소풍을"…대구꽃박람회 내달 2일 개막

송고시간2016-05-25 17:17


"실내 꽃길 걸으며 소풍을"…대구꽃박람회 내달 2일 개막

대구 플라워 디자인 경기대회[연합뉴스 자료사진]
대구 플라워 디자인 경기대회[연합뉴스 자료사진]

(대구=연합뉴스) 한무선 기자 = 실내 꽃 전시회인 제7회 대구꽃박람회가 6월 2일부터 6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다.

대구시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엑스코 1층 전시관, 야외광장, 5층 하늘정원을 포함해 역대 최대 규모인 1만5천여㎡ 공간에서 펼쳐진다.

올해는 고양국제꽃박람회와 업무협약으로 어느 해보다 다양한 꽃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꽃박람회 주제관에서는 김영주 피베르디코리아 대표가 '도심 속 낙원으로의 소풍'이라는 콘셉트로 아름다운 화훼장식과 독특한 오브제로 참관객에게 소풍을 나온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청라상관에서는 국내 대표 화훼단체와 플로리스트가 참가하는 화훼 조형물 경연대회가 열려 15개 원예협회와 플로리스트가 열띤 경쟁을 펼친다.

경북도 홍보관, 고양국제꽃박람회 조성관, 동양란 전시회 등을 포함하는 특별관이 마련되고 꽃차문화진흥협회 꽃먹거리관이 꽃을 활용한 다양한 음식을 선보인다.

이밖에 원예 특허 공모전 입상작 전시회, 야외 꽃탑, 다육이 동산, 불로화훼단지 플라워마켓 등도 체험할 수 있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입장료는 7천원이지만 미리 등록하면 4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대구꽃박람회 홈페이지(www.flowerdaegu.kr)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 053-601-5238.

msha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