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올여름 카카오게임서 대작게임 쏟아진다

송고시간2016-05-23 14:05

백전백승·원·슈퍼악당 대작전 등 출시 앞두고 기대감

카카오게임
카카오게임

(서울=연합뉴스) 한지훈 기자 = 카카오[035720]는 올해 여름철 카카오게임을 통해 대작게임을 연달아 출시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중국 텐센트 산하 티미스튜디오 그룹이 개발하고 에프엘모바일코리아가 서비스하는 차세대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백전백승 for Kakao'는 이달 중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다음 달 정식 서비스되는 '원(O.N.E) for Kakao'도 주목할만한 대작 게임이다. 카카오게임에서 선보인 RPG 가운데 처음으로 100만 사전 예약을 달성했다.

카카오 계열의 엔진은 신작 모바일 전략 RPG '슈퍼악당 대작전 for Kakao'를 다음 달 서비스한다.

룽투코리아[060240]는 정통 판타지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 '검과마법 for Kakao : 다시 만나는 세계'를, 라인콩코리아는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를 각각 조만간 출시한다.

이밖에 인챈트 인터렉티브는 신개념 1인칭 슈팅게임(FPS) '시프트'(가제)를 개발하고 있다.

카카오는 "많은 파트너가 카카오게임에 관심을 두고 동참하고 있다"며 "최근 카카오게임으로 출시된 신작 RPG들이 좋은 흥행 성적을 기록해 파트너들의 문의도 늘고 있다"고 말했다.

hanjh@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