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LPGA 장하나 "건강 되찾았어요"…다음 달 투어 복귀

송고시간2016-05-22 13:26

(춘천=연합뉴스) 권훈 기자 = "이제 몸은 다 나았고요, 다음 주에 미국으로 건너갈 예정입니다."

LPGA 장하나 "건강 되찾았어요"…다음 달 투어 복귀 - 2

22일 한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결승전이 열린 강원도 춘천 라데나 골프장에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를 잠시 중단한 장하나(24·비씨카드)가 모습을 드러냈다.

장하나는 지난달 25일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한 불면증과 빈혈 증세 등으로 투어를 쉬겠다며 귀국한 뒤 국내에서 치료와 휴식을 취하면서 외부 활동을 일절 중단했다.

한 달 동안 대회를 쉬는 바람에 장하나는 올림픽 티켓 경쟁에서도 한발 뒤처졌다.

특유의 쾌활한 표정으로 나타난 장하나는 "간단한 수술을 받느라 병원에 나흘쯤 입원한 적도 있지만 지금은 다 나았다"면서 "오늘부터 골프채도 다시 잡았다"고 밝혔다.

장하나는 다음 주에 미국으로 건너가 투어 복귀 준비에 착수할 계획이다.

복귀전은 다음 달 3일부터 열리는 숍라이트클래식이나 6월 10일 개막하는 KPMG 여자 PGA 챔피언십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생각이다.

한 달이나 골프채를 잡지 않았기에 컨디션 회복 여부를 봐가며 결정하겠다는 복안이다.

올해 2승이나 올린 장하나가 투어에 복귀하면서 막바지에 이른 올림픽 티켓 경쟁은 더 뜨거워질 전망이다.

지난 2013년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우승자 장하나는 결승에 진출한 김지현(25·한화)을 응원하러 대회장에 들렀다고 밝혔다.

khoo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