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내달 부산서 블리자드 신작 '오버워치' 출시행사

송고시간2016-04-25 09:45

(부산=연합뉴스) 김상현 기자 = 게임도시 부산에서 글로벌 게임기업 블리자드의 초대형 신작 '오버워치' 출시 기념행사가 열린다.

내달 부산서 블리자드 신작 '오버워치' 출시행사 - 2

부산시는 5월 21일과 22일 벡스코 신관에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www.blizzard.com)의 신작게임 '오버워치' 출시 기념행사를 한다고 25일 밝혔다.

5월 24일 공식 출시되는 오버워치는 고유한 무기와 능력을 보유한 21명의 영웅 중 하나를 골라 전 세계 여러 상징적인 지역들의 지배권을 놓고 팀을 이뤄 대결하는 1인칭 슈팅 게임이다.

출시기념 행사인 '오버워치 페스티벌'은 게임 속 한국인 영웅이자 실제 게임 속에서 부산을 활동 근거지로 둔 오버워치의 요원인 디바(D.Va)(본명 송하나)를 기념해 열린다.

게임팬들은 무료로 입장해 디바의 활동 근거지인 부산에 모여 오버워치 출시를 축하한다.

이번 행사에는 18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블리자드의 새로운 세계관인 오버워치를 기념해 전국 각지에서 팬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 참석자들은 오버워치 체험을 하고, 실력있는 게이머들이 무대에서 벌이는 첫 오버워치 이벤트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다.

코스튬 콘테스트와 코스튬 플레이 투표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도 참여한다.

내달 부산서 블리자드 신작 '오버워치' 출시행사 - 3

부산은 지난해 블리자드 e스포츠 대회를 개최했으며, 국내 최대의 게임전시회인 지스타를 해마다 열고 있다.

이번 부산 행사를 위한 교통, 숙박 등 관련 정보와 세부 프로그램 등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joseph@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191007074200005

title : 14∼20일 '여성 경력단절 예방주간'…'W-ink'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