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경기남부경찰청 중증장애인 생산품 구매 박람회

송고시간2016-04-18 10:05


경기남부경찰청 중증장애인 생산품 구매 박람회

'무엇을 살까'
'무엇을 살까'

(수원=연합뉴스) 경기남부지방경찰청은 오는 20일 제36주년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18일 청사 잔디광장에서 '중증장애인 생산품 구매 박람회'를 열었다. 직원들이 박람회 홍보부스를 둘러보고 있다. 2016.4.18 [경기남부지방경찰청]
you@yna.co.kr

(수원=연합뉴스) 최해민 기자 = 경기남부지방경찰청은 오는 20일 제36주년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18일 청사 잔디광장에서 '중증장애인 생산품 구매 박람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중증장애인들이 근무하는 도내 40여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경기남부청 및 소속 30개 경찰서 관계자와 경기도 및 도의회, 한국은행 경기본부, 경기중앙지방변호사회 등 기관 관계자들이 행사장을 찾아 물품을 구매했다.

박람회에서 판매된 상품은 복사용지, 프린터용 토너, 조립PC부터 쿠키 등 제과제빵, 참기름 등 100여종에 달했다.

정용선 경기남부경찰청장은 "중증장애인의 재활과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이번 행사를 열었다"며 "경찰은 앞으로도 장애인 편견없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경찰은 지방자치단체와 합동으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행위 단속을 강화하고, 장애인 차량등록증 위·변조 및 부정사용 등 장애인 권익 침해 행위를 근절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goals@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