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SKT, 아이오아이 참여하는 '연결의 토닥토닥' 캠페인

송고시간2016-04-18 09:11

7초 응원 영상 업로드, "사람간 따뜻한 연결 기대"


7초 응원 영상 업로드, "사람간 따뜻한 연결 기대"

(서울=연합뉴스) 신재우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기업브랜드 캠페인 '연결의 힘'의 세 번째 프로젝트인 '연결의 토닥토닥'을 19일부터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변 사람들에게 쉽게 전하지 못했던 응원과 격려, 위로의 마음을 7초의 영상 메시지로 전달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7초라는 짧은 시간에도 응원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통해 사람 간의 따뜻한 연결을 만드는 것이 캠페인의 취지라고 SK텔레콤은 설명했다.

캠페인은 내달 20일까지 PC 및 모바일을 통해 공식 웹사이트(www.sktconnect.com)에서 참여할 수 있다.

고객이 올린 영상과 사진은 7초 분량으로 자동 편집되고, 카카오톡, 문자 메시지, 페이스북 등을 통해 원하는 사람에게 이를 전송할 수 있다.

공식 웹사이트에는 주변 사람들에게 보낼 수 있는 상황별 영상이 다양하게 올려져 있어 직접 영상을 만들지 않아도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와 개그우먼 박나래도 영상 제작에 참여한다. 박나래 영상은 19일, 아이오아이 영상은 26일 공개된다.

SK텔레콤은 캠페인 기간 선착순으로 영상을 업로드 한 고객 777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연결의 힘'은 작년 5월 통신 서비스를 뛰어넘는 새로운 감성적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SK텔레콤이 시작한 캠페인이다.

SKT, 아이오아이 참여하는 '연결의 토닥토닥' 캠페인 - 2

withwit@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