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PRNewswire> GAC Motor의 GA8, 광저우 G20 회의에서 공식 서비스 차량으로 사용

송고시간2016-04-13 15:10

-- GA8, 올 4월 말 일반 출시 예정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광저우, 중국 2016년 4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 굴지의 자동차 제조업체 GAC Motor가 4월 6~8일 광저우에서 열린 제2회 G20 교섭대표 회의를 수개월 앞두고, 회의 기간에 사용할 공식 서비스 차량으로 GA8 세단 40대를 공급했다.

GAC Motor의 최신 고급 세단인 GA8은 3월 베이징에서 열린 NPC(National Party Conference)와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Chinese People's Political Consultative Conference, CPPCC)에서 첫선을 보였다. 독창적인 디자인, 최첨단 기술 및 높은 안전 등급을 특징으로 한 GA8은 연료 효율성과 환경 친화성을 자랑한다.

세계적 수준의 차체 디자인과 전력 및 전자 시스템은 물론, 가장 편안한 승차감과 주행 경험을 제공하는 인테리어에 쓰인 최고급 재료를 선보이는 GA8은 국제적으로 중국 고급 자동차 시장의 개척자로 언급됐다.

국제 경제 협력을 위한 최고위급 포럼인 G20에는 전 세계 국가 지도자들이 참석하는데, 이번에 열린 제2회 G20 교섭대표 회의에서는 사우디 재무장관 Abdulaziz Al-Assaf를 포함해 많은 참가자가 아주 중요한 국제 행사에서 공식 서비스 차량으로 이용된 중국 브랜드 자동차의 품질에 놀라움과 기쁨을 드러냈다.

GAC Motor 사장 Wu Song은 “연례 NPC와 CPPCC는 물론 제2회 G20 교섭대표 회의를 지원하는 서비스 차량으로 자사의 GA8이 선정돼 큰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GA8은 고급 서비스 차량 시장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등장했고, 이는 자사가 국제 브랜드들과 경쟁할 최고의 자동차를 개발할 역량을 충분히 갖추고 있음을 보여준다”라고 말했다.

중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자동차 브랜드인 GAC Motor는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베스트 셀러 자동차를 여러 대 출시했다. 야후 파이낸스가 2015년 ‘중국의 새로운 벤치마크 세터’로 선정한 GAC Motor는 세계 최고의 기술들을 집약시켜 GA8을 개발했으며, 자사의 모든 자원을 동원해 신세대 엘리트 세단 GA8을 만들었다.

Wu 대표는 “토대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국제 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는 고급 제품을 여러 개 개발해야 한다”라며 “자사는 GPS라는 맞춤 생산 시스템, 국제 연구&개발 시스템 및 세계적인 공급망을 완벽하게 구축함으로써 발전했으며, 고객들에게 세계적 수준의 자동차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기술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NPC, CPPCC 및 G20 교섭대표 회의를 성공적으로 지원한 GAC Motor는 이번 달 말 GA8 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다.

GAC Motor 소개

GAC Motor는 세계 탑 500기업 중 362위에 오른 GAC Group의 자회사다. GAC Motor는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세계적 수준의 차량, 엔진, 부품 및 자동차 액세서리를 개발 및 제조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GAC Motor는 J.D. Power Asia Pacific의 2015 China Initial Quality Study에서 전체 브랜드 중 8위를 차지했는데, 이로써 3년 연속 중국 브랜드 중 최고 순위를 거머쥐었다.

문의처:

이메일: sukie_gacmotor@126.com; liqi@gacmotor.com

페이스북, 트위터: GAC Motor

인스타그램: gac_motor

추가 사진: http://pan.baidu.com/s/1ge7X5Zl

사진 - http://photos.prnasia.com/prnh/20160412/0861603218

G20 정상회담을 지원하는 서비스 차량으로 공급된 GA8 세단 40대

출처: GAC Moto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