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에어부산 몽골 하늘길 연다…울란바토르 취항

(부산=연합뉴스) 신정훈 기자 = 에어부산은 국적항공사 최초로 6월 24일 부산∼울란바토르 정기편을 띄운다.

에어부산 몽골 하늘길 연다…울란바토르 취항 - 2

부산∼울란바토르 정기편은 주 2회(화, 금요일) 운항한다.

화요일 오전 10시 35분, 금요일 오전 8시 35분 김해국제공항에서 출발한다.

비행시간은 3시간 30분.

울란바토르는 몽골 수도이자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로 해발 1천300m 초원성 고원에 위치한다.

에어부산 몽골 하늘길 연다…울란바토르 취항 - 3

전 세계 2%에 불과한 훼손되지 않은 자연을 간직한 몽골은 '어머니의 바다'라 불리는 홉스굴 호수, 아름다운 국립공원 '테렐지 국립공원', 전통 가옥 '게르'에서의 하룻밤 등 수많은 매력을 전해준다.

에어부산 몽골 하늘길 연다…울란바토르 취항 - 4

지금까지에 부산에서 몽골 울란바토르를 가려면 인천국제공항까지 이동해야 하는 불편이 있었다.

에어부산은 동남권 지역민의 항공 교통 편의 증진을 위해 2014년부터 해당 노선에 2년간 부정기편을 운항했다.

지난달 부산 부산진구 범천동에 몽골영사관도 문을 열어 몽골 방문에 필요한 비자 발급 등 지역민 편의가 더욱 증대될 것으로 보인다.

11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한 항공권 판매를 시작한다.

25일까지 취항 기념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벤트 항공권은 편도 총액 18만3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6월 24일부터 9월 30일까지. 발권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으로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sjh@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4/11 08:1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