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PRNewswire> 우위안 장링에 있는 계단식 유채꽃밭, 새로운 꽃구경 안내책자 발간

송고시간2016-04-02 17:18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우위안, 중국 2016년 4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우위안 장링에 위치한 계단식 유채꽃 언덕은 중국의 4대 ‘꽃바다’ 중 하나다. 인기 관광명소로 떠오른 장링은 최근 식물을 사랑하는 관광객들을 위해 새로운 안내책자를 만들었다. 이 안내책자는 끝없이 거대하게 펼쳐진 유채꽃밭을 감상하고, 사진을 촬영하러 오는 관광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Jiangxi Wuyuan Tourism Co. Ltd 브랜드 매니저 Bin Zhan은 “유채꽃은 봄의 전령”이라며 “장링은 층을 이루는 계단식 밭을 뒤덮으며, 황금 바다를 연출하는 환상적인 유채꽃들을 감상할 수 있는 최상의 봄 유람지”라고 말했다.

장시성 우위안현 동북부에서 45km 떨어진 장링은 계단식 언덕에 유채꽃이 필 때면 사람들의 기대를 한껏 받는다. 올해는 3월 둘째 주에 유채꽃이 만개했다. 이 여행 안내책자는 꽃구경을 할 수 있는 여러 경로를 비롯해, 우위안의 교통과 숙박 정보를 알려준다.

올해 우위안은 유채꽃밭에 허수아비를 세움으로써 관광객들에게 우위안의 역사, 문화 및 민속을 알리며 고대 농경 전통과 관행을 복원하고 있다. 우위안 현에 세워진 창의적인 허수아비들은 인기 만화 캐릭터, Hui 식 건축 및 민속 형태로 디자인됐으며, 유채꽃 밭에서 꽃구경을 하는 관광객들에게 더 많은 재미와 상호작용을 선사한다.

4월이 되면 우위안의 대표적인 유채꽃철이 절정에 이른다.

Zhan은 “최근 꽃구경이 점점 인기를 얻음에 따라 두 번 이상 장링을 찾는 관광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환상적인 유채꽃 사진을 찍기 위해 매년 장링을 찾는 전문 사진작가들이 많다”라며 “특별한 유채꽃은 겨우 한두 달이면 지고 만다. 4월은 올해 꽃구경을 즐길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말했다.

우위안 소개

장시성 동북부 끝에 위치한 우위안현은 특별한 산림 경관으로 유명하다. 우위안은 또한 가장 잘 보존된 고대 Hui 식 건축물의 고장이기도 하다. 매년 전 세계 사진작가들이 자연 풍경을 비롯해 독특한 농경 문화와 민속 전통을 기록하기 위해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골인 우위안을 찾는다.

사진 - http://photos.prnasia.com/prnh/20160402/0861602906

우위안 장링 계단식 유채꽃 언덕, 중국의 4대 ‘꽃바다’ 중 하나

출처: Jiangxi Wuyuan Tourism Co., Ltd.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