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샘김, 'K팝 스타 5' 결승전서 데뷔 무대

송고시간2016-04-02 16:36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싱어송라이터 샘김(18)이 오는 10일 SBS TV 'K팝 스타 5' 결승전에서 데뷔 무대를 펼친다.

소속사 안테나뮤직은 'K팝 스타 3' 출신 샘김이 이날 결승전에서 데뷔 무대를 선보인 직후 데뷔 앨범의 파트.2 '아이엠 샘'(I AM SAM)을 온라인에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014년 'K팝 스타 3'에서 준우승한 샘김은 기타 실력과 타고난 감성, 매력적인 음색으로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아 라이브 무대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도 높아졌다.

데뷔 앨범을 두장으로 나눠 선보이는 그는 앞서 지난달 28일 파트.1 앨범 '마이 네임 이즈 샘'(MY NAME IS SAM)을 발표했다.

파트.1의 타이틀곡 '마마 돈트 워리'(mama don't worry)는 자전적인 스토리에 18세 싱어송라이터의 깊은 감성이 담겨 음악적인 성장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곡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뮤직비디오로도 화제가 됐다. 미국 시애틀 출신으로 가수의 꿈을 위해 한국에 온 그가 미국에서 쇼케이스를 열며 부모님을 깜짝 만나는 장면이 뭉클한 감동을 줬다.

소속사는 "파트.1의 서정적인 분위기와 달리 파트.2에서 그의 음악적인 변주와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샘김, 'K팝 스타 5' 결승전서 데뷔 무대 - 2

mimi@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