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케이큐브, 모바일 세탁 서비스 '워시온'에 10억 투자

(서울=연합뉴스) 윤보람 기자 = 초기기업 전문 투자회사인 케이큐브벤처스는 스톤브릿지캐피털과 함께 모바일 세탁 서비스 업체인 '워시온'에 총 10억원을 공동 투자했다고 21일 밝혔다.

워시온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세탁물을 방문 수거해 세탁 후 다시 배달해주는 모바일 기반의 온디맨드(이용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언제든 즉각적으로 제공한다는 뜻) 세탁 서비스다.

수년간 세탁 공장을 운영한 채주병 대표와 네이버, 오라클 등 국내외 유수 정보기술(IT) 기업 출신 인력으로 구성됐으며 경기 성남 지역을 중심으로 고객층을 넓혀가고 있다.

표준화된 세탁 공정과 검수 절차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의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탁 공장의 선정부터 품질 관리, 세탁 사고 보상 체계 등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전반에 까다로운 기준을 구축했고 이중 검사 방식으로 세탁물을 철저하게 관리한다.

워시온은 이번 투자를 계기로 서비스 지역과 전속 공장을 확대하고 프리미엄세탁, 워시앤폴드(가입형 정기 세탁 서비스), 유모차·카시트 케어, 수선 서비스 등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채주병 워시온 대표는 "가사 노동에 번거로움을 느끼는 현대인에게 신뢰도 높은 편리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토대로 종합 홈케어 서비스 회사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케이큐브, 모바일 세탁 서비스 '워시온'에 10억 투자 - 2

bryoo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3/21 16:2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