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송혜교 "연하 송중기와 호흡 감사…신체나이는 내가 더 젊어"

송고시간2016-03-16 14:44


송혜교 "연하 송중기와 호흡 감사…신체나이는 내가 더 젊어"

포즈 취하는 송혜교-송중기

포즈 취하는 송혜교-송중기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출연 중인 배우 송혜교는 16일 3살 연하 배우 송중기와의 호흡에 대해 "너무 멋진 연하 배우와 연기하게 돼서 영광"이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송혜교는 이날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현대모터스튜디오에서 열린 '태양의 후예' 기자간담회에서 "송중기와 함께 연기하게 돼 감사하다"라며 이렇게 말했다.

연하 배우와 연기하는 소감을 묻는 말을 들은 송혜교는 "대화를 해보면 제가 어릴 때 유행하던 걸 다 알더라"며 "굉장히 어린 척하는 데 신체나이는 저보다 더 (나이가) 든 것 같다. 자주 아프더라"고 웃었다.

송중기는 옆에서 손사래를 쳐 웃음을 자아냈다.

송혜교는 "다른 여배우 분들은 기본 5살 연하랑 연기하시던데, 다음에는 더 어린 연하와 연기해보고 싶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KBS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KBS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그는 "송중기씨는 저보다 어리지만 현장에서는 제가 더 어리고 철이 없을 때도 많았다"며 "보면서 동생이지만 배울 점이 있다고 생각하기도 했다"며 상대배우를 치켜세웠다.

지난달 24일 방송을 시작한 '태양의 후예'는 강모연(송혜교 분)과 특전사 대위 유시진(송중기)이 가상의 국가 '우르크'를 무대로 재난을 겪으며 사랑을 키워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100% 사전 제작으로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방영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송혜교 "연하 송중기와 호흡 감사…신체나이는 내가 더 젊어" - 2

chomj@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