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공천심사 발표 기다리는 유승민 사무소 '북적'

송고시간2016-03-16 16:24

(대구=연합뉴스) 한무선 김준범 기자 = 새누리당 유승민 의원(대구 동을)공천심사 결과 발표를 앞두고 16일 대구시 용계동 유 의원 사무소에는 취재진이 일찌감치 진을 치고 지지자들로 북적거렸다.

공천심사 발표 기다리는 유승민 사무소 '북적' - 2

유 의원 사무소에는 아침부터 취재진이 몰리기 시작해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들어찼다.

사무소를 찾는 지지자 발길도 이어졌고 이들 가운데 일부는 사무소를 내내지키며 텔레비전에서 시시각각 나오는 공천 관련 보도에 귀를 기울였다.

유 의원 공천심사 결과 발표가 나오지 않을 수도 있다는 뉴스가 나오자 일부 지지자들은 허탈한 표정을 짓기도 했다.

한 지지자는 "수일째 발표를 끌다니 너무한 것 아니냐. 문제 삼을 내용이 없으니 더 논란이 되고 결론을 미루는 것 아니냐"며 볼멘소리를 냈다.

공천심사 발표 기다리는 유승민 사무소 '북적' - 3

전날 오후부터 칩거에 들어간 유 의원을 만나기 위해 이날 아침 유 의원 집 앞에는 취재진 20여명이 몰리기도 했다.

취재진은 새벽부터 유 의원 집 앞에서 여러 시간 동안 대기하다 "유 의원이 오전 3∼4시께 집을 나섰다"며 보좌진이 철수를 요청하자 하나 둘 자리를 떴다.

유 의원 집 앞에 연일 취재진이 진을 치자 이 아파트 주민들이 주차장 이용 등이 불편하다고 호소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간간이 마주치는 주민들은 "유 의원이 고생이 많다"고 말하기도 했다.

동을 선거구 주민 이모(52)씨는 "유 의원을 지지하고 말고의 문제가 아니라, 여당이 총선에서 이 한 사람을 배제하는 문제에 집중한 모습을 보자니 답답하기 그지없다"고 말했다.

msha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