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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력거래소 고객만족도 2년연속 우수등급 획득

(서울=연합뉴스) 이승환 기자 = 전력거래소는 기획재정부에서 시행한 2015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95.2점을 득점해 2년 연속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유상희 이사장 등 전 임직원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현장 소통을 실천한 결과라고 전력거래소는 설명했다.

전력거래소는 올 1월 기준으로 최근 2년 동안 회원사가 554개에서 1천226개로 늘어나며 다양한 고객 요구가 발생하는 등 쉽지 않은 경영 환경에 직면했었다.

이에 회원관리 프로세스 전산화를 꾀해 고객 접점 인프라를 개선했고 실무진들이 회원사를 개별 방문하며 현장 중심의 소통 활동을 강화했다.

전력거래소는 이같은 활동을 통해 전략시장 회원사 서비스 향상에 기여를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iamle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29 13:35 송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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