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메시-피케 골' 바르샤, 세비야에 2-1 역전승…선두 질주

(서울=연합뉴스) 김태종 기자 = 스페인 프로축구 FC바르셀로나가 세비야에 역전승을 거두고 선두를 질주했다.

바르셀로나는 29일(한국시간) 스페인 캄푸 누에서 열린 2015-2016 프리메라리가 26라운드 경기에서 리오넬 메시의 동점골과 헤라르드 피케의 결승골을 앞세워 세비야를 2-1로 물리쳤다.

바르셀로나는 21승3무2패(승점 66)로 선두를 질주하며, 2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승점 58)와의 승점차를 8로 벌렸다.

바르셀로나는 전반 20분 선제골을 허용했다.

왼쪽 수비가 무너지면서 세비야 베누아 트레물리나에 측면 돌파를 내줬다. 트레물리나의 크로스에 이은 비톨로의 논스톱 슈팅이 골망을 흔들며 끌려갔다.

그러나 바르셀로나는 11분 뒤 페널티아크 정면에서 얻어낸 프리킥을 메시가 세비야 골대 오른쪽으로 정확하게 차넣으면서 동점을 만들었다.

전반을 0-0으로 마친 바르셀로나는 후반 3분만에 역전골을 만들어냈다.

상대 진영 페널티박스 안에서 메시가 수비 2명 틈으로 내준 것을 루이스 수아레스가 받아 골문으로 연결했고, 이를 피케가 왼발을 갖다 대 공의 방향만 바꾼 것이 골문으로 들어가면서 역전골이 됐다.

바르셀로나는 이후 세비야의 반격을 잘 막아내며 승리를 지켰다.

바르셀로나는 34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갔고, 메시는 이날 리그 16호골을 기록하며 득점 랭킹 5위까지 뛰어올랐다.

'메시-피케 골' 바르샤, 세비야에 2-1 역전승…선두 질주 - 2

taejong75@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29 07:2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