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GS리테일, PB브랜드 '유어스'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GS리테일은 새로운 대표 PB브랜드 '유어스(YOU US)'를 출시하고 GS25와 GS수퍼마켓을 통해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GS리테일의 기존 PB들을 대표하는 상위 개념 브랜드로, 기존의 양과 가격 중심의 PB를 초월해 기본에 충실하면서 고객들의 삶에 새로운 가치를 더 한다는 철학을 담았다고 GS리테일은 설명했다.

이기철 GS리테일 PB브랜드 TFT팀장은 "유어스는 합리적 가격뿐만 아니라 고객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가치 소구형 대표 PB 브랜드"라며 "앞으로 라면, 스낵, 생수, 생활용품 등 GS리테일의 다양한 PB 상품을 중심으로 유어스 제품을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GS리테일은 '유어스' 출시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준비했다.

다음 달 1일부터 4월 25일까지 유어스 상품을 2개 이상을 구매 후 멤버십을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500만원 상당의 샤넬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GS25는 행사 응모 고객 중 선착순 5천명에게 도라에몽 인형을 증정하는 나만의 냉장고 스탬프 행사를 진행한다.

GS수퍼마켓은 이달 26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유어스 상품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계란 한판(30입)을 증정한다.

GS리테일, PB브랜드 '유어스' 선보여 - 2

doubl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25 10:1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