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이오스, 자유일정-패키지 결합 그리스여행 선보여

이오스, 자유일정-패키지 결합 그리스여행 선보여 - 2

▲유럽전문여행사 이오스는 자유일정과 패키지가 결합된 '반반한 그리스 상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그리스의 문화유적지는 단독차량과 가이드의 안내로 편안하게 여행하고, 산토리니에서는 완벽한 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자유일정이 보장되는 신개념 상품이라고 회시측은 말했다.

전 일정 한국인 인솔자의 친절한 안내와 단독차량으로 편안한 일정을 약속하며, 산토리니에서 3박으로 산토리니를 여유 있게 둘러볼 수 있다. 또, 미코노스섬 반일투어가 포함되어 있다.

또, 산토리니에서는 사진작가가 동행해 스냅사진을 촬영 해주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여기에 호텔 투숙객만이 즐길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 안드로니스 부띠끄 호텔에서 디너를 즐길 수 있다.

여행 일정은 메테오라 1박, 아테네1박, 산토리니에서 3박을 하는 5박 6일 일정으로 그리스인들이 세상의 중심이라 믿었던 델피, 영화 300의 주요 배경이었던 테르모필레를 둘러본다. 14세기에 세워진 하늘 위의 공중도시 사원 메테오라를 지나 그리스 신화가 살아 숨쉬는 고대 유적지 아테네, 하얀 순결의 섬 미코노스, 동화속 마을 같은 환상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산토리니까지 그리스의 주요 관광명소를 들르는 일정으로 막을 내린다.

상품가는 1인 1백69만원부터 시작되며 항공을 제외한 상품으로 원하는 항공사를 선택 해 예약 할 수 있다. 호텔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3성급부터 5성급까지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5월부터 매주 월요일 출발하는데, 최소 4인 이상 출발 가능하다. 미리 예약하면 얼리버드 혜택도 얻는다. 2월 29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 3명 예약 시 10만원 할인, 6명 예약 시 30만원 할인, 9명 예약 시 50만원이 할인되는 3ㆍ6ㆍ9 이벤트로 할인 특전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2-511-8917) 또는 홈페이지(www.ios.co.kr)를 참고 하면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25 09:0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