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롯데百, '복고' 트렌치코트 유행에 할인전

(서울=연합뉴스) 신호경 기자 = 롯데백화점이 25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모든 점포에서 트렌치코트를 할인 판매한다.

이번 '러블리 트렌치코트 페어'에는 시슬리·라인·jj지고트·쥬크·쉬즈미스·빔바이롤라 등 1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간절기 상품을 선보인다. 브랜드별로 트렌치코트 신상품을 10~20% 할인하고, 레깅스·티셔츠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동시에 이월 상품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본점에서는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쉬즈미스·BCBG·아이잗바바·케네스레이디 등 21개 브랜드가 트렌치코트, 점퍼 등 간절기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부산 본점에서는 2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잇미샤·비지트인뉴욕·GGPX·캐리스노트 등 19개 브랜드가 트렌치코트, 점퍼 등 이월 상품에 최대 80%의 할인율을 적용한다.

주요 품목은 ▲ 쉬즈미스 트렌치코트 5만원 ▲ 후라밍고 트렌치코트 9만원 ▲ 크레송 트렌치코트 8만원 ▲ 보니알렉스 트렌치코트 7만9천원 ▲ 탑이슈 트렌치코트 3만9천원 등이다.

아울러 롯데백화점은 25일 본점에서 '루즈(Loose) 앤(&) 롱(Long) 트렌치코트 패션쇼'를 열고 올해 트렌치코트 트렌드도 소개한다.

이재옥 롯데백화점 여성패션부문장은 "최근 드라마의 영향으로 복고 패션도 유행하는 가운데, 복고의 상징인 트렌치코트의 수요도 늘고 있다"며 "1월 말 이후 트렌치코트의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이상 늘었다"고 전했다.

롯데百, '복고' 트렌치코트 유행에 할인전 - 2

shk999@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25 06: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