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씨온, O2O서비스 3사와 '도원결의 프로젝트' 업무협약

씨온, O2O서비스 3사와 '도원결의 프로젝트' 업무협약 - 2

▲위치기반 서비스기업 '씨온'이 지난 18일 온ㆍ오프라인 연계서비스(O2O : Online to Offline) 3개 기업과 O2O서비스 시장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 사용자들에게 맛집부터 광고, 대리운전, 주차 등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는 '도원결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에 진행하는 서비스는 '씨온'이 운영하는 맛집정보 앱 '식신'과 디스플레이에 실시간 콘텐츠를 표시(디지털 사인에이지)하는 '사운드그래프', 모바일 대리운전 서비스 '파파부', 스마트 주차 솔루션 '아이파킹'이다.

4개사는 업무 협력을 통해 연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사운드그래프', '파킹클라우드', '씨온'은 디지털 사인에이지 솔루션을 통한 매장의 '디지털 보드' 및 '주차장 광고' 사업에 협력한다. '파킹클라우드'와 '씨온'은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방문고객 주차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파킹 멤버스'와 '주변 주차장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트리플렛'과 '파킹클라우드'는 탁송서비스를 이용한 '주차대행' 서비스를 실시한다.

4개사의 서비스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도원결의 프로젝트'는 올해 상반기 중으로 서비스 협력을 완료하고 서비스 확장에 주력할 계획이다. 안병익 씨온 대표는 "급변하는 O2O 시장환경에서 스타트업 간의 협력은 바람직한 상생 모델"이라면서, "이번 도원결의 프로젝트를 통하여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9 10:1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