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농구소식> SK, 21일 마지막 홈 경기 경품 행사

(서울=연합뉴스) 프로농구 서울 SK는 21일 오후 2시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창원 LG와 홈 경기에 팬 감사 경품 행사를 연다.

정규리그 최종전인 이날 러브 쿠폰을 구입한 팬들에게 추첨을 통해 캐리어, 화장품, 가족TV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나눠준다.

또 팬들이 경기장에 올 때 집에서 쓰지 않는 옷과 책, 라면 등을 가져오면 2015-2016시즌 팬 북 등으로 교환해준다.

이날 모인 물품들은 러브 봉사단을 통해 송파구 관내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2015-2016 시즌권 구입 팬들을 대상으로 팬 사인회와 포토타임을 진행한다.

= 인삼공사, PO 홈 경기 '레드 웨이브스' 행사

0...프로농구 안양 KGC인삼공사는 플레이오프 홈 경기에 붉은색 계열의 상의를 입고 오는 팬 전원에게 정관장 홍삼음료 '홍삼수'를 선물한다.

또 선수들 역시 빨간색 응원 머플러를 두르고 입장한 뒤 팬들에게 머플러를 직접 선물할 예정이다.

이 '레드 웨이브스(Red Waves)' 행사는 팬들이 팀 유니폼 색과 같은 빨간색 복장으로 입장해 선수들과 하나 된 마음으로 응원하자는 캠페인이다.

한편 25일 시작하는 인삼공사와 서울 삼성의 6강 플레이오프 입장권 예매는 22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홈페이지(interpark.com)에서 시작된다.

emailid@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9 10:0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