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강원도교육청, 교장·교감급 362명 인사 단행


강원도교육청, 교장·교감급 362명 인사 단행

강원도교육청
강원도교육청


(춘천=연합뉴스) 이해용 기자 = 강원도교육청은 17일 강원진로교육원장에 장주열 민병희 교육감의 비서실장을 임명하는 등 교장·교감급 이상 교육공무원 362명의 인사를 단행했다.

직속 기관장으로는 강원학생교육원장에 김웅일 양구교육청 교육과장을, 사임당교육원장에 박문헌 강릉여고 교감을, 강원외국어교육원에 김금옥 대룡중 교감을 각각 기용했다.

또 춘천교육장에 문진기 도 교육청 중등인사담당이, 홍천교육장에 변금옥 광판초교 교장이, 영월교육장에 김순걸 서원중 교장이, 평창교육장에 김진묵 관동중 교장이, 인제교육장에 오세현 사내고 교장이 각각 임용됐다.

신규 장학관으로는 본청 진로교육 담당에 기광로 안흥고 교장, 중등인사 담당에 홍병식 태백중 교장, 중등교육과정 담당에 이용훈 횡성중 교감, 학생안전 담당에 최종선 강릉고 교감, 강원진로교육원 교육과장에 김원근 고성중 교감, 평창교육청 교육과장에 권오린 율곡초교 교감, 고성교육청 교육과장에 박봉철 죽리초교 교감을 각각 발탁했다.

민병희 교육감은 "이번 인사는 '모두를 위한 교육'을 실현하고자 교육, 학생, 현장에 중심을 뒀다"면서 "특히 처음 시도하는 지역교육청 장학행정팀의 원활한 운영에도 초점을 맞추었다"고 설명했다.

dmz@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7 11:4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