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동덕여대 세무회계학과 신입학 추가 모집 실시

▲동덕여자대학교의 2016학년 특성화고 등 고졸재직자 전형 세무회계학과에서 결원이 발생해 추가모집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추가모집 원서 접수는 2016년 2월 19일부터 2월 21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고사장은 2월 21일 게시된다. 면접 고사는 2월 22일 오후 7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동덕여자대학교 세무회계학과는 기업의 회계 보고 환경 및 세무 의사 결정과 관련한 여성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설립한 학과이다. 시대에 맞는 인재 양성이라는 목표 아래 기업 경영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회계와 세법 지식을 함양하고 동시에 높은 도덕성을 갖춘 여성 인력들을 대상으로 세무회계 담당자가 갖춰야 할 교양과 전문성을 배양시켜 전문적인 리더가 될 수 있도록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러한 세무회계학과는 특성화고 등을 졸업한 재직자들의 평생 학습을 위하여 주간 학과와는 차별화된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입학생 전원에게 학비 부담 완화를 위해 졸업 시까지 재직자 경력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원서 접수 기간 중 등록 포기자가 발생하면 선발 모집 단위 및 모집 인원이 추가되므로 자세한 내용은 동덕여자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http://ipsi.dongduk.ac.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7 11:5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