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경기도, '찾아가는 생생 간담회' 참가 기업 모집

(수원=연합뉴스) 김인유 기자 =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경기중기센터)가 '찾아가는 중소기업 생생(生生) 간담회'에 참가할 기업과 단체를 모집한다.

경기도, '찾아가는 생생 간담회' 참가 기업 모집 - 2

찾아가는 중소기업 生生 간담회는 지역기업인협의회 등을 찾아가 경기도와 경기중기센터, 유관기관의 지원시책을 소개하고, 중소기업들의 애로사항을 현장에서 듣고 해결방안을 마련하는 사업이다.

해당 기업과 단체에 필요한 지원사업을 맞춤형으로 소개하고 세무와 재무, 정부연구개발 자금 확보방안 등 기업이 원하는 분야의 특강도 무료로 한다.

진입도로개설 등과 같은 인프라 구축, 마케팅, 자금, 인증 등 기업이 겪는 어려움을 현장에서 접수해 해결책을 찾는다.

경기중기센터는 지난해 총 20회의 生生 간담회를 열어 참가기업 614곳에 지원정보를 제공하고 애로사항을 상담했다.

윤종일 경기중기센터 대표이사는 "올해도 우리 센터는 도움이 필요한 기업 및 단체를 직접 찾아가 기업의 '손톱 밑 가시' 제거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生生 간담회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 및 단체는 경기중기센터 기업SOS팀에 전화(☎031-259-6115 또는 6119)나 이메일(sos119@gsbc.or.kr) 상담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hedgehog@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7 10:1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