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KCC 새 인테리어 패키지 3종 출시…하우징페어서 공개

(서울=연합뉴스) 옥철 기자 = KCC[002380](대표 정몽익)는 새로운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 3종을 출시하고 24~28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건축·건축자재 전시회 2016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이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KCC는 "2016 신규 인테리어 패키지는 그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기존 3가지 스타일을 최신 트렌드에 맞게 업데이트 한 것"이라며 "특히 공용 욕실의 경우 3가지 패키지 모두 전체를 리뉴얼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오가닉 스타일은 '러프 앤 로(Rough & Raw)'를 키워드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의 공간으로 구성됐다. 갈색톤 기본 컬러를 유지하면서 재질감이 강조된 소재를 새로 적용했다.

소프트 스타일의 키워드는 '세미 클래식 앤 페일(Semi Classic & Pale)'로 밝은 공간에서 부드러움을 한껏 강조한 것이다. 패브릭과 밝은 우드톤 가구를 매치해 균형감을 잡았다.

트렌디 스타일은 '노르딕 앤 모노(Nordic & Mono)'가 콘셉트로 블랙·그레이 톤과 표면질감으로 멋을 낸 북유럽 스타일이다.

홈씨씨인테리어 부스 쇼룸에서는 각 패키지의 거실·침실·주방 공간을 고객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다. 전문가에게서 즉석 인테리어 상담부터 견적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CC는 24~26일에는 파트너 모집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KCC 새 인테리어 패키지 3종 출시…하우징페어서 공개 - 2

oakchul@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7 09:4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