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갤S7의 4가지 혁신'…보안·디자인·방수·카메라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예고 영상' 올려

(서울=연합뉴스) 고상민 기자 = 일반에 공개를 앞둔 삼성전자[005930]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7의 주요 특징을 상징하는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갤S7의 4가지 혁신'…보안·디자인·방수·카메라 - 2
'갤S7의 4가지 혁신'…보안·디자인·방수·카메라 - 3

삼성전자는 16일 자사 홈페이지에 갤럭시S7의 4가지 특장점을 담은 이미지를 각각 선보였다.

가장 먼저 내세운 건 보안 기능이다.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중앙에 열쇠 구멍을 그려놓은 이미지와 함께 영어로 '최상의 프라이버시를 경험하라'는 뜻의 문구를 써놓았다. 자체 모바일 보안 솔루션 '녹스(KNOX)'가 한층 업그레이드됐음을 시사하는 것으로 보인다.

두 번째는 디자인이다.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만나라'라는 문구와 함께 스마트의 오른쪽 상단과 옆면 모서리가 푸른빛으로 드러나 있는데 이는 갤럭시S6에 이어 또 한 번 디자인 혁신을 이뤘다는 것을 강조한 것으로 읽힌다.

다음은 방수 기능인데 누가 봐도 알 수 있을 만큼 스마트폰이 물에 빠져 있는 모습을 형상화했다. 스마트폰 앞쪽으로 물방울이 연신 올라오는 모습은 생활 방수를 넘어 물속에서도 작동할 수 있을 정도의 방수 기능이 장착됐음을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이미지는 카메라 성능이다. 어두운 배경에도 카메라 렌즈가 푸른빛으로 밝게 빛나는 모습인데, 밤이나 어두운 실내 환경에서도 선명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신기술을 강조한 것으로 비친다.

갤럭시S7은 21일(현지시간) 오후 7시 스페인 바르셀로나 월드모바일콩그레스(MWC)에서 베일을 벗는다. 한국 시간은 22일 새벽 3시다.

gorious@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6 16:4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