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낙산 해변으로 오세요"…양양군 학생회 상대 홍보


"낙산 해변으로 오세요"…양양군 학생회 상대 홍보

낙산 해변(연합뉴스 자료사진)
낙산 해변(연합뉴스 자료사진)

(양양=연합뉴스) 이종건 기자 = 강원 양양군이 대학 신학기 시작을 앞두고 전국 대학 총학생회를 상대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OT)과 수련모임(MT) 유치에 나섰다.

16일 양양군에 따르면 낙산도립공원과 낙산 해변은 과거 OT와 MT를 위해 많은 대학생이 찾았으나 주변 관광지 침체로 말미암아 최근에는 그 수가 많이 감소하는 등 지난날의 명성을 잃어가고 있다.

이에 양양군은 낙산도립공원지구 내 업소들과 대학생 단체 이용 시 요금을 할인해 주는 협약을 하고 전국 350여 개 대학 학생회에 OT, MT 유치를 위한 홍보문을 발송했다.

양양군은 10명 이상의 대학생이 사전예약을 통해 낙산지구를 단체로 방문하면 할인협약에 참여한 숙박시설과 음식점, 사우나 등의 이용료를 10% 할인해 주기로 했다.

아울러 양양군이 운영하는 오산리선사유적박물관과 낙산곤충생태박물관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도록 하고 낙산사 문화재 관람료도 30명 이상이 단체로 방문하면 25% 할인해 주기로 했다.

이밖에 양양체육관과 송이조각공원, 해변 공연무대 등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필요할 경우 행정지원도 하기로 했다.

양양군 관계자는 "낙산지구의 명성을 되살리고 침체에 빠진 지역 관광경기에도 도움을 주고자 대학생 OT, MT 유치에 나서게 됐다"라며 "낙산지구를 찾는 대학생들이 행사 진행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대한의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momo@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6 13:4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