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CJ E&M '밸리 록페' 다시 지산으로…7월 22~24일 개최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CJ E&M이 매년 여름 주최하는 록 페스티벌이 다시 지산으로 옮겨 열린다.

CJ E&M은 '2016 밸리 록 페스티벌'이 오는 7월 22~24일 경기 이천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열린다고 16일 밝혔다.

당초 CJ E&M과 지산리조트는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을 함께 진행했으나 2012년 행사를 끝으로 결별하고 각자 페스티벌을 추진하며 명칭 사용 등과 관련해 분쟁을 벌였다.

결국 2013년 CJ E&M은 안산으로 옮겨 '안산 M밸리 록 페스티벌'을, 지산리조트는 '지산 월드 록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CJ E&M은 2014년 세월호 참사로 행사를 열지 못했지만 지난해에도 안산에서 페스티벌을 진행했으며 지산 측은 2013년 이후 페스티벌을 열지 않았다.

우여곡절 끝에 다시 손잡고 열리는 페스티벌에 대해 CJ E&M 관계자는 "과거 갈등을 원만히 풀어나가면서 지산리조트로 옮겨 열기로 했다"며 "아무래도 청량한 자연 속에 있는 지산이 '밸리 록 페스티벌'이라는 오리지낼러티가 강한 곳이고 참여 뮤지션이나 관객들에게도 각인돼 있어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밸리 록 페스티벌'에는 그간 라디오헤드, 오아시스, 뮤즈, 푸 파이터스 등 세계 정상급 뮤지션들이 출연했다.

올해도 '어제의 레전드', '오늘의 톱 아티스트', '내일의 히어로' 등 섹션마다 수준 높은 뮤지션들이 초청될 예정이다.

1차 라인업(출연진)은 오는 19일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네이버 생중계를 통해 공개된다.

CJ E&M '밸리 록페' 다시 지산으로…7월 22~24일 개최 - 2

mimi@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6 11:1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