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PRNewswire>CleanEquity(R) Monaco 2016, 협력 업체 & 회사 소개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런던 2016년 2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3월 3일 & 4일, 세계 최고의 성장 중인 클린테크 및 자원 효율 회사들이 함께 모여 특별 재정 투자자, 기업 벤처가, 파트너 & 정책 결정인, 사용자 및 미디어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CleanEquity Monaco[http://www.cleanequitymonaco.com/ ]가 개최됩니다.

로고 - http://photos.prnewswire.com/prnh/20151021/279261LOGO

Innovator Capital은 Parkview Group 그리고 Gillamor Stephens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자랑스럽게 발표합니다.

Parkview는 해당 산업 내 6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제 소유지 개발 회사입니다. 최근 프로젝트는 200,000 mi2, Parkview Green으로 베이징에 위치하며, 중국에서 첫 시도된 혼합-사용 프로젝트로 in Beijing, was the first mixed-use project in China to be awarded the LEED 플라티넘 서류증 및 개발 수립에 관한 이의 명성을 통하여 품질과 지속적인 혁신을 위한 새로운 벤치마크를 수립하였습니다. Parkview의 최신 프로젝트 QxQ는 고품질 모듈러 건축과 오프-사이트 제조업을 혼합하였습니다. QxQ는 시간, 비용 및 품질의 확실함을 제공하며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Parkview는 will contribute to a CleanEquity의 제한없는 세션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것이며 차후 빌딩 & 도시 건설에 집중할 것 입니다. 빌딩 섹터는 연간 그린 하우스 가스 배출의 30%를 차지하게되며 빌딩 내 에너지 소비 및 자제 내 탄소와 같은 자원으로부터 공급됩니다; 보다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기술 및 시행이 필수입니다.

Paul Gillespie, Gillamor Stephens 파트너, 고위 경영진 리크루팅 회사의 임원의 인터뷰 중:

"저희는 신생 에코-시스템을 거의 15년 간 지원해왔으며 클린테크 시장의 각기 다른 챕터들을 보아왔습니다. CleanEquity Monaco는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클린테크 신생 기업들을 한 자리로 모을 수 있는 뛰어난 기회이며 올바른 투자금과 사람들이 참여하는 장소입니다. 다수의 고객들이 대체 자원을 전통적인 투자 원천으로 보고있으며 해당 이벤트를 통하여 투자자와 파트너를 찾을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공기 품질 센서에서 태양열 셀 그리고 스마트 그리드 기반구조(수자원 및 전력)에 이르는 다양한 회사들과 전 유럽에 걸쳐 함께하고 있습니다. 투자금, 규정 변경 및 인재 발굴이 모두 함께하는 멋진 시간입니다."

참여 회사

명칭 - 국가

Basic 3C - US

ClearCove Systems - US

Corrosion Radar - UK

CropX - IL

Lightbridge - US

Nano Membrane Toilet - UK

PrecisionHawk - US

Smart Wires - US

Swedish Biomimetics 3000 - SE

Vantage Power - UK

Viroment - US

CleanEquity Monaco 2016에 참여 회사로의 참여 또는 위임을 원하십니까?

아래 연락 정보 또는 웹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 www.cleanequitymonaco.com

연락처:

Conor Barrett

Innovator Capital

conor.barrett@innovator-capital.com

출처: Innovator Capital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6 10:0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