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초콜릿 모양의 장미 등 7종 이색·희귀꽃 전시

(고양=연합뉴스) 우영식 기자 =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15일까지 경기고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열리는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에 이색·희귀꽃 7종이 선보인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는 올해 꽃박람회에 앵무새 튤립, 레인보 국화, 초코딥 장미, 인도네시아 에델바이스, 필리핀 제이드 바인, 문어 모양의 꽃을 피우는 희귀난, 3㎜ 크기의 분재 등 7종의 이색·희귀 꽃을 전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앵무새 튤립은 꽃잎의 색이 화려하고 일반 튤립과 모양이 달라 새의 날개와 같다고 해 이름이 이어졌다.

초코딥 장미는 왁스 처리를 해 마치 초콜릿을 발라놓은 듯한 모습을 하고 있으며 초콜릿 냄새도 나 선물용으로 그만이다.

초콜릿 모양의 장미 등 7종 이색·희귀꽃 전시 - 2

(초코딥 장미)

또 인도네시아 에델바이스는 알프스 등 다른 고산지대에서 서식하는 에델바이스와 전혀 다른 모습으로 인도네시아에서만 자란다.

제이드 바인은 필리핀과 하와이에서 서식하지만 발견하기가 쉽지 않은 꽃이다. 꽃의 모양은 새의 발톱 모양을 하고 있다.

초콜릿 모양의 장미 등 7종 이색·희귀꽃 전시 - 3

(제이드 바인)

이밖에 문어 모양의 꽃을 피우는 희귀 난과 크기가 3㎜밖에 안 되는 초소형 분재가 전시된다.

고양국제꽃박람회 입장권 예매는 오는 17일부터 고양시 31개 동 주민센터 등 지정예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다.

wyshik@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5 11:1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