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벤츠 '30년전 차범근의 G바겐' 복원 완료…영상 공개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추억의 벤츠 차량을 복원해주는 '클래식카 복원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인공 차범근 전 국가대표 축구 감독이 선수 시절 독일 현지에서 소유했던 'G바겐' 동일 모델 복원을 완료했다고 15일 밝혔다.

벤츠 '30년전 차범근의 G바겐' 복원 완료…영상 공개 - 2

벤츠는 차 감독이 탔던 G바겐(GE 230, 89년 모델) 동일 모델을 복원해 차 감독과 G바겐이 30년만에 만나도록 했다.

이 모습이 담긴 '추억도 A/S가 되나요' 프로젝트의 본편 영상은 벤츠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MercedesBenzKorea)와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c/MercedesbenzKorea)을 통해 공개했다.

벤츠는 고객들이 클래식 차량의 추억과 감동을 다시 한 번 느낄 기회를 제공하려고 이번 프로젝트를 마련했다. 벤츠 테크마스터들의 높은 기술력과 서비스센터의 첨단 복원 인프라, 순정 부품 수급 능력 등을 알리려는 취지도 있다.

벤츠 코리아 김지섭 부사장은 "차범근 감독은 독일 명문 축구 클럽에서 맹활약하던 시절 함께한 벤츠 G바겐 모델에 남다른 애착을 지니고 있었다"며 "전성기를 함께 한 G바겐 모델을 복원해 당시 차 감독이 누렸던 감동과 환희를 다시 한 번 느끼게 해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벤츠는 차 감독에 이어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클래식카 복원 프로젝트를 확대한다.

이날부터 3월7일까지 3주간 캠페인 사이트(www.mbk-restoration.co.kr)에서 사연 응모를 받은 뒤 2차 복원 프로젝트 대상자 한 명을 선정한다.

벤츠 '30년전 차범근의 G바겐' 복원 완료…영상 공개 - 3

yjkim84@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5 10:3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