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KCC '두번째 프러포즈' 광고영상 인터넷서 화제

(서울=연합뉴스) 박대한 기자 = 부부간의 사랑과 믿음을 표현한 KCC[002380] 광고영상이 유튜브 등에서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KCC는 지난달 27일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게시한 '두 번째 프러포즈' 영상이 유튜브 200만회를 포함해 400만회의 시청 조회 수를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하루에 10만명 가량이 본 셈으로 유명 스타가 출연하지 않은 일반인 등장 영상으로는 이례적인 수준이라고 KCC 측은 설명했다.

영상은 항상 옆에서 함께 하지만 소중함을 잊고 사는 경우가 많은 부부가 서로 간에 사랑과 믿음을 확인하는 과정을 담았다.

아내는 고생하는 남편을 위해 평소 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영상편지 형식으로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한다. 그러나 정작 설치된 스크린에는 자신이 아닌 남편이 깜짝 등장해 아내를 위한 진솔한 이야기들을 풀어낸다.

이어 등장한 남편이 아내에게 프러포즈를 하면서 부부간의 감동이벤트는 마무리된다.

KCC 창호에 리어(Rear) 스크린 빔프로젝트가 설치돼 부부간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역할을 했다.

KCC 관계자는 "창호를 매개체로 부부간에 이야기를 주고받도록 한 것은 거실에서 가장 눈에 띄고 집의 안전과 따뜻함을 지켜주는 것이 창호이기 때문"이라며 "소중한 사람을 향한 마음을 KCC 창호가 따뜻하게 지켜주겠다는 의지를 부부의 꾸밈없는 이야기를 통해 표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KCC '두번째 프러포즈' 광고영상 인터넷서 화제 - 2

pdhis959@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5 09:3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