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전 UFC 챔프 로우지, SI 수영복 표지 모델 등장

(서울=연합뉴스) 신창용 기자 = 전 UFC 여자 밴텀급 챔피언 론다 로우지(29·미국)가 미국의 유명 스포츠 주간지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SI)'의 수영복 특집호 표지 모델로 등장했다.

SI는 15일(한국시간) 로우지와 함께 헤일리 클라우손, 애슐리 그레이엄을 표지 모델로 내세운 2016년 SI 수영복 특집호를 공개했다.

SI가 52년 역사에서 세 명의 수영복 모델을 세 가지 버전의 표지에 각각 모델로 내세운 건 이번이 처음이다.

공개된 표지 사진 속에 로우지는 몸에 원피스 수영복 형태의 보디 페인트를 칠하고 실제 수영복을 입은 듯한 모습으로 해변에서 매혹적인 포즈를 취해 보이고 있다. 2016년 SI 수영복 특집호는 미국시간으로 15일부터 시판된다.

SI는 "오늘날 아름다움의 정의는 무엇일까"라고 자문한 뒤 "시대의 흐름에 따라 이제 아름다움을 하나로 설명하기는 어려워졌다. 아름다움에 대한 우리의 견해는 건강함, 곡선, 쾌활함, 용감함"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세 명의 모델은 이를 대변한다"며 "우리가 다양한 버전의 표지를 만든 것도 아름다움은 한 가지 형태만을 뛰지 않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로우지는 "SI의 역사적인 수영복 특집호 표지의 주인공이 돼 정말로 큰 영광"이라며 "이 특집호는 다양한 신체 유형의 여성에게 바치는 찬사와 같다. 여성의 육체에 대한 틀에 박힌 이미지를 깨는 때 도움이 될 것"이라며 "건강한 육체가 가장 섹시하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했다.

지난해 11월 홀리 홀름에게 충격적인 KO패를 당하고 타이틀을 빼앗긴 로우지는 올여름 영화 촬영과 훈련을 병행하다가 오는 11월께 옥타곤으로 복귀할 전망이다.

전 UFC 챔프 로우지, SI 수영복 표지 모델 등장 - 2

changyong@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5 09:2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