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한국야쿠르트, 치즈시장 진출…프랑스 끼리치즈 판매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한국야쿠르트가 치즈시장에 진출하며 유제품 사업군 다각화에 나섰다.

한국야쿠르트는 먼저 치즈전문기업인 프랑스 벨과 손잡고 '끼리치즈'를 수입 판매한다.

또한 상반기 내 자연치즈인 코티즈치즈를 국내 최초로 대량 생산해 치즈 라인업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끼리치즈는 2종이다.

'끼리크림치즈 포션'(6개입·총 108g·4천500원)은 매년 15억 조각이 판매될 만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벨사의 대표 치즈 브랜드이다. 당일 짜낸 신선한 우유로 만든 제품으로 인공착색료, 인공향료, 합성보존료 등을 넣지 않았다.

'끼리 딥앤크런치'(4개입·140g·5천500원)는 신선한 크림치즈와 함께 바삭한 스틱과자까지 한번에 맛볼 수 있어 간편한 건강간식으로 손색이 없다고 한국야쿠르트는 소개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좋은 원료와 엄격한 공정을 거친 치즈 제품을 국내에 잇따라 선보이게 된다"며 "온가족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치즈 제품을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더욱 신선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제품은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대표번호(☎1577-3651)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한국야쿠르트, 치즈시장 진출…프랑스 끼리치즈 판매 - 2

doubl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02/15 09:1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